Home | 장바구니 | 주문배송조회
 
상품검색 검색
컴퓨터 본체
판매 .
모니터 판매
신품 모니터 .
노트북 판매
국산 . 외산 .
--------------------
컴퓨터구입시 전화문의 바랍니다.
SW설치는 정품소지시에만 가능합니다.
토★일요일/휴일 근무
당진 전지역 출장AS
데이타복구 수리가능
은 행 국민은행
계 좌 163401-04-005604
예금주 주영문
 041-358-9779
  오전 10:00 ~ 오후 08:00
 일요일 및 공휴일 근무함
 
현재위치: > 이용안내
 
안녕하십니까? 저희 당진스피드닷컴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컴퓨터 A/S - 공임 요금 및 규정

 


위 금액은 부가가치세 별도 금액입니다.
  컴퓨터 구입 - 서비스 규정

무상서비스

1. 보증기간은 1년이며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H/W)고장 및 결함
2. 회사 정책상 무상서비스를 결정한 경우
3. 당사 및 당사가 지정한 수리기사가 수리한 후 3일 이내에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한다. 
4. 매장방문에 한하여 무상보증기간 1년을 AS해드립니다.

유상서비스

1.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
2.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징수할 수 있다. 설치 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 
3. 당사 서비스 센터,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5.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6. 사용미숙,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서비스 건은 2주 이내 1회에 한하여 무상처리한다.
   (단, 고객이 정품 S/W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 한함) 
7. 유상서비스시 소비자로부터 징수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 
*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불법복제 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 할 경우에 보증기간은 1/3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 별도로 제품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수리 증상보상 내용
보증기간 이내보증기간 이후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수리 또는 제품교환
성능, 기능상 하자로 인하여 보증기간내 교체한 시스템이 1개월 이내에 성능, 기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수리 또는 제품교환
수리 가능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무상수리유상수리
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수리 또는 제품교환유상수리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시수리 또는 제품교환유상수리
수리 불가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기간이내)
제품교환유상교체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기간이내)
유상교체
  주문결제가이드
 
저희는 고객 여러분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품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상품주문시 제품 리스트 > 상세정보 > 장바구니 >주문서작성> 결제하기> 주문확인> 프린트 

상품의 온라인입금결제만 가능하며 온라인 입금의 경우 반드시 입금자 성명을 구매자와 동일하게 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시 주문번호를 프린트, 혹은 주문번호와 무통장 입금계좌번호를 메모하여 주십시오. 
  배송가이드
* 입금마감 시간은 오후 5시30분입니다.5시40분까지 입금확인된 주문에 대하여 배송처리됩니다.
이후 입금된 주문은 다음날 처리가 됩니다.
* 입금확인은 수시로 진행합니다.
* 배송확인및 송장번호 입력은 매일 오후 8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 10시에 진행됩니다.
(일정크기의 제품 두개를 하나로 묶어 발송을 요청하실시 저희가 테잎으로 묶어서 보내드리며
만일의 경우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의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배송요청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가이드
1. 반품및 교환 시 택배비는? 일주일이내에 불량품에 한해서 교환 택배비는 업체와 손님께서 반반씩 부답합니다.
15일이 지나면 불량시 택배비는 손님께서 부담합니다.
물건이 맘에 안들어서 반품및 교환시 택배비는 손님께서 부담합니다.
2. A/S는? 본사에서 처리가 가능한 a/s의 경우(모니터,프린터,스캐너등) 는 소비자 분께서 택배비를
모두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부품 a/s는 저희쪽에서도 가능합니다만 택배비 부담으로 각부품센터로 직접하실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A/S접수사항에 밑에 A/S문의하기 아이콘 누르시면 각부품 센터 전화번호및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의문사항 있으시면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거나 매장으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2)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3)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4)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 제품, 매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5)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6)시간이 지체되면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할 수 있는 상품
041-358-9779 ☆★프린터/모니터/키보드/마우스는 수리하지 않습니다.★☆ 당진컴퓨터수리점,당진컴퓨터,당진조립컴퓨터,재난지원금,당진노트북,당진맥북,당진부트캠프,당진포맷,
이용안내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운영자에게
당진스피드닷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개인정보관리자: 주영문 E-mail: shoo3124@nate.com
주소: [343-808]충남 당진군 당진읍 원당리 841-6 (원당동 841-6)
사업자 등록번호: 311-05-87727 대표자: 주영문 고객센터: 041-358-9779  팩스: 0-0-0
상호: 당진스피드닷컴 통신판매신고번호: 간이과세[통신판매업신고준비중]